[번역]




  'The Verge'에서의 한 보고서에 따르면, 한 마이크소프트가 Xbox Live 크로스 플랫폼을 위해 개발자들을 iOS 와 안드로이드 게임과 Xbox Live 게임 서비스를 통합시키도록 했다고 합니다. 그 보고서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웹사이트에 있는 개발자 구인 목록을 인용하고 있는데, 그 구인 목록은 iOS와 안드로이드를 포함한 "오픈 소스이고, 가볍고, 확장 가능한 다양한 플랫폼인 최신 프레임워크"에서 일할 수 있는 개발자들을 찾고 있었습니다. 또한 이 보고서는 마이크로소프트가 Xbox Live 크로스 플랫폼에 착수하려고 하는 계획을 짐작할 수 있는 정보원을 인용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기와 게이밍"은 우리와 함께 할 열정적이고 능력있는 개발자들을 찾고 있습니다. 당신의 기여는 경쟁회사들로부터 우리의 게임 개발자를 탈환하는 방법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것입니다. 새롭게 구성된 팀의 한 멤버로서, 밑바닥부터 우리의 계획 및 설계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드문 기회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프레임워크를 만들 생각인데, 그 프레임워크는 오픈 소스이며, 가볍고, 확장 가능한 다양한 형태의 플랫폼입니다. Windows Store, Windows Phone, iOS 그리고 안드로이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게임 기술을 착수하면서, 당신은 회사에서 내부 파트너 팀과 외부 환경 파트너들 모두와 함께 협동하게 될 것이고, 단대단 게임 시나리오를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여러 플랫폼들이 서로 연결되어 있는 형태의 게이밍이 가능할 것)


  보고서에 따르면, 이러한 아이디어가 유저들로 하여금 업적을 달성하게 하고, 친구들을 관리하며, Xbox와 모바일 플랫폼을 아우르는 하나의 서비스를 사용 가능하게 함으로써, Xbox Live를 Apple의 Game Center나 그 외 비슷한 서비스들을 대체할 크로스 플랫폼이 되게 할 것이라고 하고 있습니다.  그 외 세부적인 사항들은 아직 보고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원글: http://9to5mac.com/2014/03/03/microsoft-reportedly-working-on-a-cross-platform-xbox-live-for-ios-android-app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