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tpholic.com/xe/?mid=ibmgallery&page=2&document_srl=10036076

TPholic에 올라온 whisky2 님의 X230 카본 시트지로 꾸민 게시글을 보니

카본 시트지로 꾸며진 X230, 참 이쁘던데요.

저도 한 번 X230, 꾸며보았습니다.

 

 결과는...

  


 

 일단 제 방이 워낙 좁고 해서... ㅎㅎ 더러운점 양해 부탁드려요

아무튼 최대한 이쁘게 찍어보려고 했습니다.

Thinkpad X230은 그냥으로도 멋진데 카본 시트지로 꾸미니 더 멋지더라구요~

원조(?)분은 X230 전체를 한 장의 시트지가 아니라 부분 부분 나누어서 하셨는데요.

저는 더 깔끔하고 이쁘보이게 하려고 한 장으로 했습니다... ㅎㅎㅎ

실은 lenovo 로고 까지 살려서 뚫을려고 했는데요. 그건 저의 손솜씨로는 무리더라구요..;;;

대신!!

 



 
요로코롬 씽크패드 부분만큼은 살려놓았습니다. 

물론 자세히 보니 많이 더럽네요 하하 ;;;;

그래도 딱 보면 되게 이쁩니다..ㅎㅎㅎ 씽크패드 까지 막아놨으면 어쩔뻔했어요 ;;;

  



 

붙이는 김에 안쪽도 데코를 한 번 해보았는데요. 

팜레스트부분을 하다가 오른쪽 부분은 포기헀습니다..ㅋㅋㅋ;;;

아무래도 지문인식 부분만 뚫어서 깔끔하게 하기가 귀찮힘들었고

씽크패드 부분 다시 뚫을 생각하니... 아찔해서 그냥  이정도로 끝냈습니다. 

ㅎㅎㅎ 담에 시간나면 나머지 부분은 완성해보도록 하지요.

팜레스트 부분도 카본으로 꾸미고 나니 꽤 간지 작살이긴 합니다. 

게다가 팜레스트 부분이 손과 닿는 부분인데,

여기서 약간 쿠션의 역할도 해주어서 더욱 좋네요. 

근데 지금 양쪽 높이가 차이가 나서 살짝 불편합니다 

얼른 왼쪽을 떼버리자 오른쪽도 붙이야곘어요

 

 

레노버 Thinkpad 전문가용 포터블 노트북 X230에 카본 시트지로 데코레이션 꾸미기 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