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이 고장나고, 마침 라즈베리파이에 연결할 키보드 + 마우스가 필요해서

적당히 3~4만원 정도로 돈을 쓸 생각으로 이마트를 갔다.

 

그런데 ...

 


이게 손에 들려 있다... 



그것도 32GB ... ㅋㅋㅋㅋ
충동구매한 것도 모자라서 가장 싼 모델도 아닌 용량 큰 모델로 구입 ㅎ
실은 그럴 수 밖에 없는 것이 가격을 쳐다 보면 누구나 32GB를 사게 된다.
라이벌 모델인 애플의 아이패드 미니는 용량이 업그레이드 될 때마다 약 10만원의
추가 비용이 들지만,

넥서스 7 같은 경우 겨우 4만원 차이이다.
16GB 가격이 약 32만 9천원, 32GB 가격이 약 36만 9천원이다.


아무튼 이쁜 하늘색 바깥 포장지를 벗기니 터무니없을 정도로 하얀 박스가 있다.



하얀 박스 벗기니까 내가 가장 좋아하는 모습....
비닐로 씌워진 첫 전자기기와의 만남...ㅋㅋㅋ


위에서 함 찍어봄



본체 빼내고 밑에 박스를 들추니 역시나 별거 없는 설명서와



그 외 잡 것들...ㅋㅋㅋ



비닐 뜯기 직전샷...!



비닐을 뜯으니 맨들맨들한 액정이 보임...
얼른 액정보호필름을 사서 붙여야 겠어요~ㅠㅠ


뒷면은 깨 이쁨... 재질이 매우 맘에 듭니다...



처음에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전원부를 꾹 눌러주면 기기 작동 시작.



넥서스 로고와 함께 로딩중....



처음에는 Welcome 메시지가 뜨네요



한국어로 바꿔주고 그 뒤로 지메일 계정과 연동하는 몇몇 설정이 있는데 그건 귀찮아서 안 찍었구...ㅋㅋㅋ;;



설정 끝났네요~ 이제 화살표 버튼 누르면 바로 넥서스 7 사용 가능합니다!!!

이상 그냥 사진만 많이 늘어다 놓은.... 개봉기였습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