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포스를 구매한 후 잘 쓰고 있긴 한데.. 일단 맥용 배열도 아니구..(알트랑 윈도우 바꾸면 그냥 쓰던대로 써도 되지만 말입니다..ㅎㅎ 간지가 잘 안나죠...) 왠지 제 손맛에 너무 심심해서..(확실히 좋은 거 같긴 한데... 뭔가 심심하네요 ㅠㅠ) 랩탑 프로 녀석이 맥을 쓰는 사람으로서 괜찮은 기계식 키보드이겠다... 싶어서 중고 구매를 계속 노리고 있던 중이었는데요..


키보드 매냐에서도 매물은 역대(??) 3개 정도 밖에 보이지 않고 ㅠ

중고나라에서도 몇몇 매물들이 있었으나 죄다 완전 옛날... 

옛날 중고 가격이 지금 신품 가격보다 더 비싼 때... 수준의 옛날 글밖에 보이지 않네요 ㅎㅎ


그냥 신품으로 사버렸습니다... 이번에 학업을 좀 열심히 한 탓에 장학금을 많이 받았는데, 

부모님께 졸라서 결국 구입하게 되었네요...


아무튼 좋은 선택이길 빕니다... :)



 

+ Recent posts